커뮤니티

커뮤니티

HOME 커뮤니티 동아리

동아리

볼케이노

소개

Volcano는 신소재공학부 축구동아리로서 가족같은 편안함과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. 동아리 활동은 학우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학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일주일에 두 번 운동장 또는 풋살장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. 과동아리 특성을 살려 각종교외대회나 체육대회 등에서 학과에 위상을 높이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또 축구를 통해 더 활발한 학교생활과 선후배들을 알아가는 계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 좋으신 선배님들 그리고 교수님과 함께 동아리 생활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. 언제나 열심히 하는 볼케이노가 되겠습니다.

페이스북 바로가기  새창열림

아미고

소개

18년도 창설된 학술동아리"아미고"입니다. "아미고"의 뜻은 스페인어로 친구라는 뜻으로'선후배 및 동기들끼리 친구끼리 자신의 바라는 꿈을 함께 이루자'라는 취지를 가진 동아리입니다.
주 활동은 매주 도서관 의무시간 스터디를 하며 학업증진에 힘쓰고 있습니다. 그 외 대기업 서포터즈, 공모전을 준비하고 참여하는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. 시험 전 후 식사를 하며 자신의 공부법에 대해 공유하며 친목도모를 하고 있습니다. 평소 학업성적에 관심이 있으며 신소재전공교과에 조금 더 심도 있게 공부하고자하는 학생들이 모여 선후배 멘티-멘토 활동을 하여 지식을 습득하고 그외 기업에서 요구하는 대외활동도 함께 준비하고 참여하여 진정한 이시대의 재료공학도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노블:Novel

소개

21년도 창설된 발명/창업 동아리 노블:Novel입니다. 저희 동아리는 다양한 활동,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 창업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Novel이라는 뜻에 맞는 "새롭고, 참신한" 생각을 매주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공유 및 발표하면서 발명 창업 경진대회, 캠퍼스 특허 유니버시아드 등 각종 공모전 및 대외활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 이 외에도 많은 학우들이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특허에 대한 공부, 전공관련 기업정보, 전공지식을 분석해 카드뉴스로 만들어 공유하고 있습니다. 멤버들이 제안한 아이디어가 신소재공학부 학우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며 학과의 위상을 높이고, 나아가 세상을 바꿀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

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새창열림